세창소식

2024 국제PCB 및 반도체패키징산업전 참가 후기! (KPCA SHOW 2024)

세창케미컬 2024. 9. 11. 10:51

#세창케미컬 #KPCA전시 #KPCA

#KPCAShow2024

안녕하세요~~ 세창케미컬입니다!

(/≧▽≦)/⭐!!

오늘은.. 처음으로 일상적인

포스팅을 가져와보았습니다 ㅎㅎ

지난 주 9월 4일 수요일부터

6일 금요일까지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진행했던

KPCA SHOW 2024

참가했던 내용을 작성해보고자 해요!!

2024 국제 PCB 및 반도체패키징산업전

관련하여 세부적인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 ̄▽ ̄〜)(〜 ̄▽ ̄)〜

⇓ ⇓ ⇓ ⇓

 

KPCAshow2024

KPCAshow 2024는 국내 유일, 최대의 전자회로 및 실장 관련 전문 전시회로서 전세계적으로 빠르게 변화하고 발전하는 전자산업 분야의 핵심을 이루고 있는 전자회로산업과 SMT 산업의 종사자들에게

kpcashow.com

 

 

 

 

우선 저는.. 4일 수요일부터

5일 오전까지 전시회에 있었는데요!

저희 회사는 매년 참가하는 전시회이지만

저는 처음 방문해보는 전시여서

살짝 정신 없으면서도

재밌었어용 ㅎㅎㅎ

아래 사진들은

연구소 과장님께서 카메라로

직접 찍어주신

(주)세창케미컬 부스 사진입니다!📸

최고최고 👍👍

 

부스 전체

 

 

부스 우측

 

부스 좌측

 

부스 오른쪽 측면

보내주신 화분들이 크고

푸릇푸릇해서 부스가 더 환해보이고

좋았던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부스 외관을 보았으니

이제 내부를 살펴볼까요!?

/)/)

o( *'^'*)

부스 내부 왼쪽
 
부스 내부 오른쪽
 

 

 
 

 

아래부터는 제가 찍은; ;;;

사진들 보여드리겠습니다 ㅎㅎ

중앙 배너
 
제품 판넬

 

위 사진에 있는 현수막과 제품 판넬들!

이번에 제가 리뉴얼하여

제작해보았어요 🌟🌟

깔끔하고 예쁘지 않나요!? ㅎㅎ

리뉴얼 작업 하느라 2주?..정도

블로그에 정말 신경을 못썼던 ..ㅠㅠㅎ

제품 카탈로그

 

 

제품 카탈로그도 리뉴얼 했어요!

o(* ̄︶ ̄*)o

블로그에 신경 못썼던 이유...

이해가 가시지 않나여..??ㅋㅋㅋ

행사 명찰

행사 명찰도 한 번 찍어주고!

영업부 이사님들께서

저희 부스에 방문해주신 타업체

손님들과 대화 나누시는 모습도

보고...!!!

바담칼국수

 

점심에 컨벤시아 내부에 있던 식당들이

전부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찾아 나선 식당...

은근히 주변에 뭐가 많진 않더라구요??

5분 정도 걸어서 찾은 바담칼국수

 

 

 

재방문 의사는 없어여

저는 칼국수 말고 밀면 먹었는데

맛있진 않았습니당

그냥 배채우는 용도로 먹었네욤

(~ ̄(OO) ̄)ブ

배부르게 밥먹고~~!!!

연구소 과장님과 함께

국제 심포지엄도 들었어요!

 
국제 심포지엄

 

아래 첨부한 시간표에 나와있는 것처럼

매일 시간대별로 다른 내용을

들을 수 있어서

넘 좋았습니다 👍

매년 참가하는 전시다보니

KPCA Show 2025에도

또 참여하게 될텐데!

그때는 더 업그레이드 시켜서

참가해야겠습니다!!!!!!

,:':,...,:':,

,:' ・ω・ ':,

;:     :;

゛'ー---‐'""

🍀🍀🍀🍀🍀🍀

이상,

2024 국제PCB 및 반도체패키징산업전

KPCA Show 2024에

참가한 후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ˏˋ ꒰ ♡ ꒱ ˎˊ˗

 


 

기타 세부사항 또는 자세한 문의는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공휴일 제외)

세창케미컬 032) 581-5030

으로 전화주세요! (❁´◡`❁)

 

(주)세창케미컬

PCB제조용, 표면처리용, 난ㆍ불연제 화공약품 제조업체 (주)세창케미컬 입니다.

www.xn--vj4bo5r.kr

 

 

'세창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안내  (44) 2024.09.19
KPCA Show 2024에 초대합니다!!!!  (25) 2024.0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