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세창케미컬, 이웃사랑 실천을 위한 연탄 나르기 봉사 및 기부로 사회공헌

세창케미컬 2024. 12. 2. 16:34

2024.11.21

인천뉴스

㈜세창케미컬이 지난 20일 인천시 미추홀구 학익동에서 '2024 이웃사랑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연탄 나르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세창케미컬 김동원 대표는 연탄 기부금 110만 원을 전달하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자 힘썼다.

봉사에는세창케미컬 임직원 10명을 포함해 한국산업단지공단 인천지역본부 ICT융합 MC 회원, 사단법인 글로벌녹색경영연구원의 임직원과 회원 등 총 25여 명이 함께 참여했다.

김동원 대표는 봉사 현장에서 “지역사회와의 상생은 기업의 중요한 책임 중 하나”라며 “작은 나눔이지만 이를 통해 많은 분들이 더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 대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더 나은 내일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세창케미컬은 전자재료용 화학약품 및 잉크 제품을 연구 개발ㆍ생산하는 기업으로 30여 년간 기술력과 품질로 고객의 신뢰를 쌓아왔다.

신제품 자체 개발과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며 화학산업 내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또 지속 가능한 제품 개발을 위해 부단히 노력하며 관련 업계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김종국 기자 incheonnewsjebo@daum.net

출처: 인천뉴스 https://www.incheon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422092